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 울산 십리대숲 근처 카페 더치앤빈
반응형

울산 십리대숲 근처 카페 더치앤빈

 

 

 

울산 산지 25년이 넘었지만 며칠 전 십리대밭을 처음 다녀왔습니다. SNS에 울산 핫플이라고 올라오기도 하고, 울산 오면 꼭 가야 하는 곳으로 유명했는데 매번 다른 지역만 다니다가(?) 드디어 가보았네요. 

 

 

 

한참 십리대밭을 돌아다니다 날씨가 너무더워 근처에 뭐 마실 때 없나 찾아보는데 식당은 보이는데 카페는 잘 없더라고요. 돌아다니다 발견한 주택을 개조한 카페

 

더치앤빈 울산태화강점

 

052-246-5352

울산 중구 신기 4길 28 (태화동 471-13)

월, 화, 수, 목, 일 10:00 - 23:30 금, 토, 공휴일 전날 10:00 - 24:00 

 

더치 앤 빈은 멀리서 딱 보았을때 카페인가? 주택인가? 싶을정도로 주택느낌을 살린채로 살짝 카페풍이나도록 개조를 했더라고요. 

 

더치앤 빈 메뉴입니다. 에스프레소, 시럽 추가, 더치, 음료, 주스, 플러터, 티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커피에서 끝이 아니라 베이커리류가 많이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점심만 안 먹은 상태였으면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이던 디저트.

 

디저트에서 끝인 줄 알았는데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더라고요. 바닐라 댓잎, 치즈, 초코, 녹차, 딸기, 블루베리맛이 있었습니다. 

 

더치앤빈 내부는 위 사진처럼 4인 테이블, 2인 테이블 구성으로 배치가 되어있었습니다. 중간에 칸막이까지 있는 센스! 

 

정말 독특했던 이 공간! 주택을 개조해 서그런지 다락방 같은 곳이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올라가도 되나? 싶었는데 막상 올라가서 보니 대박... 완전 제가 좋아하는 프라이빗하면서 독특했던 공간이었습니다. 

 

 

 

이곳에서 커피를 마시고 싶었지만.... 아이들이 있는 관계로 테이블에 앉아서 마셨다는 슬픈 이야기... ㅠㅠ 사진에서는 좁아 보이는 데 성인 한 명이 누워있을 정도로 넓었습니다. (일반 주택 다락방 정도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더치앤빈은 프라이빗한 공간들이 많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가끔 우르르 갔을 때 말소리가 옆 테이블에 들릴까 봐 눈치 도보이고 그러는데 이런 공간들이 있으면 더 마음 놓고 수다를 떨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여러 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애들이 나오자마자 목이 말라 휙 가져가 버려서...ㅋㅋㅋ블루베리 아이스크림과... 중간에 있는 커피는 까먹었습니다...ㅠㅠㅠㅠ 그리고 큐브 연유 라떼! 

 

제가 평소에 연유 라떼(돌체 라떼)를 정말 좋아해서 카페 갈 때마다 마시는데요. 거기에 큐브(에스프레소를 얼음으로 만든 것)로 나오기 때문에 커피맛이 진해서 맛있겠다 했지만 연유가 덜 들어가서인지 쓴맛만 계속 나서 마시 다마시다 버렸습니다.. 그렇게 단것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씁쓸한 맛이 강하더라고요. 

 

 

 

BEST 메뉴에다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연유 라떼라 정말 기대했었는데 약간 실망스러웠습니다.. ㅠㅠ 연유 라테를 드실 분들은 꼭 시럽과 함께 드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면 전포 카페 비포선셋  (0) 2019.06.19
울산 동구 문토스트  (0) 2019.06.12
기장 브런치카페 어거스트 원  (0) 2019.06.04
곡성 천국의계단 씨엘로카페  (0) 2019.05.29
울산 동구 일산지카페 커피앤티  (0) 2019.05.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