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 기장 브런치카페 어거스트 원
반응형

기장 브런치카페 어거스트 원

 

 

기장에 있는 웨이브온 카페가 유명해지면서 기장이 갑자기 카페의 성지가 되었더라고요. 기장에 방문하면 카페 두 곳 정도는 기본으로 다녀와야 합니다.(어디까지나 제 기준..ㅋㅋㅋ) 

 

 

 

그만큼 카페가 많고, 인생 사진을 건지기 좋은 카페들이 널려있어 꼭 기장까지 가게 되면 두 군데를 다녀오는데요. 오늘은 어거스트 원 하고 또 다른 카페를 다녀와보았습니다. 

 

어거스트 1 (AUGUST1)

 

051-723-5550

부산 기장군 기장읍 죽성로 54 (신천리 275 1층)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여섯 대 정도? 주차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주말 점심쯤에 방문하였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 카페를 느긋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근처에 풀과 나무들이 많아 모기가 많을 것 같았는데 입구 쪽에 세스코 벌레 퇴치기(?)가 있더라고요. 이것 때문인지 가게 내부에 벌레 한 마리도 없었습니다. 

 

카페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 편에 보이는 단체석. 단체손님들만 앉을 수 있는 자리라고 표지판이 놓여있습니다. 여기보다 더 예쁜 곳들이 많으니 계속 둘러보자고요! 

 

가게 한쪽에는 큰 화분과 예쁜 전신 거울이 놓여있습니다. 화분과 거울 딱 보면 이쁜데 셀카를 찍으러 거울 안을 들여다보면 배경이 생각보다는 별로더라고요... 뒤에 앉아있는 사람들도 다 나옵니다.. ㅠㅠ 

 

어거스트 원은 기장 브런치카페로 유명하더라고요. 브런치 정말 좋아하지만.. 점심을 먹고온 상태라 못먹었던것이 정말 아쉬웠습니다.. ㅠㅠ 기장 카페투어를 하실분들은 꼭 이곳에서 브런치를 드시고 다른카페를 가시는것을 권장드려요. 하루에 두잔연속 커피를 들이부었더니 속도 부글부글 잠도안와서 혼났습니다. 

 

어거스트원 1층 내부는 전체적으로 이런 분위기입니다. 저는 벽에 빔이 나오고 있었는지 사진 보고 알았네요.... 너무 연해서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오면 밖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소파와, 거울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거울 셀카 존(?)이 있습니다. 밖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이 소파 자리가 가장 인기 있더라고요.

 

레몬에이드와 바닐라빈 라떼

평소 카페를 가면 바닐라라테를 즐겨마시는데요. 수제라고 적혀있기도하고 바닐라빈 라떼를 주문하였는데 보통 일반 바닐라라테보다 단맛이 없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단것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단맛이 거의 없더라고요. 

 

 

 

어거스트 원 다음에 한번 더 들러서 그때는 브런치를 먹어보고 싶습니다. 창밖 풍경을 보며 커피를 마시니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요. 기장에 브런치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어거스트원에 들러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