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 센텀 버블티 더앨리 리얼 솔직후기
반응형

센텀 버블티 더앨리 리얼 솔직 후기

 

 

요새 부산 센텀시티 지하에 위치해있는 '더앨리' 버블티가 정말 핫하다고 하더라고요. 매번 갈 때마다 줄 서서 마시는 곳이라고 해서 울산에서 센텀까지 가보았습니다. 

 

 

 

 

저는 버블티 하면 공차가 떠오르는데요. 예전에 버블티에 대한 루머(뱃속에 들어가면 소화가 안된다)가 떠돌기도 하고 직접 먹어보았을 때도 그다지 괜찮았던 맛은 아니라 그 뒤로 버블티를 먹어본 적이 없었지만 더엘리 버블티는 다르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해보았습니다. 

 

더앨리 부산 센텀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센텀 남대로 35 (가락국수 149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지하 1층)

매일 11:00 - 20:00 (금, 토, 일 20:30)

 

도착하자마자 어디가 더엘리인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줄이 빼곡하게 서있는 그곳이 바로 더엘리입니다. 제일 인기 없는 시간인 평일 점심 지나서 방문했는데도 줄이 길어서 깜짝 놀랐네요..ㄷㄷ

 

더엘리 줄을 서실 때 In 라인과 out 라인을 헷갈리시면 안 됩니다..(ㅠㅠ) In 라인으로 줄을 서주셔야 해요. 저도 처음에 줄이 너무 길어 헷갈렸던 기억이 납니다. 

 

더엘리 (THE ALLEY) 간판이 줄이 길면 가려져서 보이지가 않더라고요. 그냥 줄이 가장 긴 곳에 가시면 그곳이 바로 더 엘리이기 때문에..... 딱히 간판이 보이지 않더라도 상관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더엘리 메뉴입니다. 브라운 슈가 라인이 메인 메뉴이고요. 멜로우 티 라떼, 시그니쳐 브라운 티, 프리미엄 밀크티, 더엘리 스페셜 메뉴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메뉴 옆의 T/S/I 아이콘은 T=Topping, S=Sweetness :Level 1-2-3, I=Amount of ice Level 1-2-3라고 해요. 그리고 추가로 우유를 드시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금액 추가시 배탈이 나지 않는 우유로 바꿔 주는 것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위에서 T/S/I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렸는데 브라운 슈가 디어리 오카 시리즈는 얼음 양, 당도 조절이 불가능하다고 해요. 이 메뉴들은 최적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정량대로 제조되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브라운 디어리 오카가 만들어지는 과정입니다. 먼저 흑설탕+버블을 넣으면서 음료 제조가 시작되더라고요. 그 이후의 레시피는 비밀..... 

 

제일 인기 메뉴인 브라운 슈가 디어리 오카 밀크 메뉴 팁이라고 해요. 처음에 음료를 받으면 섞지 말고 그대로 진한 달콤함을 즐긴 후 9번 저어서 더 부드럽고 달콤한 브라운 슈가 디어리 오카 밀크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정말 많은 기대를 품고 부산까지 가서 방문한 '더엘리' 처음에 섞지 말고 그대로 진한 달콤함을 마셔보았을 때는 오 괜찮네? 하지만 줄 서서 까지 마실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이런 느낌?

 

 

 

 

하지만... 나중에 9번 저어서 마셔본 후 느꼈습니다. 앞으로 다시는 마시지 않을 것을요.... 그냥 흑설탕을 우유에 탄맛+버블이에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줄 서서 마실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다들 그냥 호기심에 한번 마셔볼까? 하는 분들인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대 카페 누자베스414  (0) 2019.05.10
울산 슬도 카페 봄여름가을  (0) 2019.05.09
조천읍 카페동백  (0) 2019.04.30
서귀포 카페추천 우드노트  (0) 2019.04.29
오는정 김밥 예약방법 상세정리  (0) 2019.04.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