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 인천공항 한식당 명가의뜰
반응형

인천공항 한식당 명가의뜰





출국전, 마지막으로 식사를 하려고 인천공항을 돌아다녀보는데 마땅한곳이 보이질않더라구요. 쌀국수도 판매하길래 쌀국수를 먹을까 하다가도 출국전이기때문에 마지막으로 한식을 먹는게 낫지않을까 생각이들어 한식당을 찾아보았습니다. 





한식당도 여러곳이 있었는데 그중 가장 마음에들었던 명가의뜰 겉에서 보기에는 룸식으로되어있어서 괜찮다 싶었는데 들어가보니 룸식이아니라 일반석을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룸석은 예약을 해야하는것이냐고 물어볼걸 그랬습니다..^^;; 


명가의뜰 인천공항점


032-743-4834

인천 중구 공항로 272(운서동 2840 제1여객터미널 4층 일반지역 중앙)

매일 06:30 - 22:00 (주문마감 21:00)



식당내부는 일반 식당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다만 점아닌 단점이라면 테이블간격이 좁다는것.. 테이블간격이좁아서 주위에 말하는소리 다 들리고 어린아이라도있으면 떠드는소리, 우는소리가 울려펴지더라구요. 



명가의뜰 반상입니다. 영광보리굴비와 명인청국장, 소불고기와 해물풍년순두부, 소불고기와 돼지고기 김치찌개(돼지고기가 두덩어리만 들어있습니다 ^^;;) 불맛쭈꾸미와 명인청국장, 고등어구이와 돼지고기 김치찌개, 고등어구이와 해물풍년순두부, 고등어와 명인청국장 반상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가격은 14,900원~15,900원이고 영광 보리굴비와 명인청국장은 28,000원이더라구요. 



반상차림 말고도 양곰탕, 도가디탕, 안동식 명탕, 설농탕, 명가불고기 비빔밥, 꼬막비빔밥, 명가비빔밥, 함흥 물냉면/비빔냉면, 물/비빔냉면, 명가비빔밥 + 탄삼음료 세트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가격대는 9,000원- 15,000원 사이더라구요. 저는 마지막 물냉면+탄삼음료 세트를 먹고싶었지만... 몇시간동안 못먹을거라 든든하게 먹는게 낫겟다 싶더라구요. 



이외에도 제육볶음소반, 뚝배기불고기, 해물풍년 순두부, 청국장. 돼지고기 김치찌개가 준비되어있고 사이드메뉴로 낚지볶음, 소불고기, 쭈꾸미볶음, 제육볶음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사이드메뉴는 밥과 반찬이 제공되지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소불고기와 돼지고기 김치찌개 반상입니다. 소불고기+밥+밑반찬+샐러드+김치찌개가 나오더라구요. 돼지고기 김치찌개라 저는 집에서 먹는 돼지고기 가득 김치찌개를 생각했지만.... 현실은 고기 두덩이뿐....  하지만 반상이라그런지 양이 많아 든든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떡갈비와 된장반상, 반상메뉴들은 밥+밑반찬+샐러드+국(메뉴에서 선택)이 함께 포함되어있습니다. 떡갈비도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보았을땐 양이 작아보았지만 다 먹고나서 남을정도로 양이 은근 많았습니다. 



반상말고도 명인상의 명인 청국장을 주문했는데 저는 청국장+밥만 나올줄알았는데 밑반찬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반상과의 차이점이라면 샐러드+메인메뉴가 없다 이정도? 일반 명인상이 이렇게 든든하게 나올줄알았으면 저도 명인상을 먹을걸 그랬습니다..ㅋㅋㅋ 다른분들은 꼭 반상말고 명인상메뉴들도 한번 보시길... 음식도 빠르게나오는편이라 30분이면 넉넉하게 식사를 할수있겠더라구요. 





인천공항에 맛있는 밥집이 많지만 많은분들이 출국전 한식당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명가의뜰 검색도 해보지않고 들어와서 먹었는데 모든음식맛이 괜찮았습니다. 다만 테이블간격이좁아 시끄럽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인천공항에서 한식당을 찾고 계시는분들은 명가의뜰을 이용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반응형

+ Recent posts